영웅문 HTS PC로 집에서 주식 하는법, 주식 매수매도 HTS 사용법! BBJ 부반장의 삶


오늘은 기존의 파라볼릭 보조지표를 복사해서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봉 최대/최소"를 v체크를 하고 난 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차트가 나와야 합니다. 그래서 특별히 아래에는 주식 노트북으로 적당한 가격과 사양을 겸비한 제품만을 엄선해서 가져왔습니다. 따라서 속도가 생명인 단기 매매에는 적합하지 않고, 스윙이상으로 실시간 매매를 하지 않으실 경우 좋은 HTS입니다. 대신증권은 두 가지 버전의 HTS/M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S 분석툴이 자세한 사이보스와 수수료가 저렴한 가벼운 버전인 크레온입니다.


집이나 사무실, 심지어 밖에서도 주식과 파생상품 등 금융투자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앱을 말하는데요. 공시, 뉴스, 거래원 등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매매할 수 있다는 편리성에 많은 투자자가 MTS를 활용하여 주식을 거래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은행계좌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지만 은행계좌는 은행 관련 업무만 볼 수 있지만 증권계좌는 직접적인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는 통장입니다. KB증권 전문가들이 영상을 통해 직접 질 높은 투자 설명과 함께 다양한 종목 추천 까지 해줍니다. 이렇게 방송을 보며 실시간으로 투자 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점이 정말 편리 한데요. 깔끔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또한 다양하여 고수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MTS 입니다.


네이버, 빙, 다음 등 인터넷 검색 포털 사이트를 통해 "삼성증권"을 검색합니다. 삼성증권의 어플은 POP은 삼성증권 증권거래 프로그램과 어플의 명칭입니다. 키움증권은 영웅문, KB증권은 able이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중요한 것은 아니나 일종의 애칭으로 기억하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조건검색(0150)에서는 원하는 조건을 입력해서 주식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트 형태중에서 망치형 차트만 골라서 74개를 추출한 모습입니다. [주식] 버튼을 클릭하면 다양한 주식 관련 조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장기 투자에서는 복잡한 주문 기법이나 서버 속도가 그렇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순수한 거래 업무만을 원하실 경우 공감지기에게 연락 주시면 더욱 저렴한 사양으로 조정도 가능합니다. 빠른 프로그램 실행과 반응속도가 필요한 사용 환경을 위해 240G 용량의 SSD를 메인 디스크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팅한 내역이 다음 PC를 켤때 시작하게 하려면 위 종료시 모든 가상화면상의 화면저장하기 클릭을 해두시면 됩니다. 이번엔 초기화면의 맨 위가 아닌 맨 오른쪽의 전구 모양을 누르면 각 차트/종목/코인의 기술적 분석 자료가 쭉 나옵니다. 저 역시도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 특히 예전부터 제가 보고싶은 지표를 설정해서 보고 매매를 결정하고 싶었는데요. 알파스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런 모습인데,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서 차트 보기에 쾌적합니다.


현재 KB증권 홈페이지며, 보시는 바와 같이 홈페이지에서도 투자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각 증권사들은 리처치 센터라는 부서를 두어 증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투자정보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주식종합은 우측에 관심종목 및 일별 주가의 등락이나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이런 차이점들을 숙지해두시면 자신에게 맞게 세팅을 하시면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전세계의 날고 긴다는 주식 고수들이 만들거나 사용하는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도 함께 설치가 되는 만큼 프로그램의 안내에 따라 각각 설치가 진행됩니다. 화면 우측에 뜨는 각종 메뉴들(차트, 잔고, 호가 등등)을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거다. 일반적으로 선물은 레버리지가 높아 위험하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가볍게 만든 앱이라 반응 속도도 좋고 렉이 상대적으로 많이 없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물론 1년 이라는 기간만 제공 되는 혜택이지만 추후 연장될 가능성도 있고 아니라면 옮기더라도 1년의 혜택은 정말 치명적 입니다. KB증권은 공격적인 이벤트와 M-able 미니 앱 출시로 MZ 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급부상 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0.0036%의 수수료를 부과 하는 증권사는 수수료가 무료 라고 광고 하는데요. 수수료 자체는 무료가 맞지만 기관에 증권사가 지불해야 하는 유관기관제비용 0.0036%가 부과 되는 것 입니다.


주식 차트에서 특히 분/틱 주기에 사용되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이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주식의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개인이 주식을 매수하기 위한 가장 보편적 방법.


특히나 선물옵션은 각 증권사마다 특화된 기능이 있어서 아침마다 3~4개씩 HTS를 켰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규장 시간 외에 장전, 장후 시간외 거래가 있는 건 알지만, 정확한 시간과 시외 거래, 시외가가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예를 들어 10% 수익이 났을 때 주식이 자동으로 팔리게 하려면 아래 세팅처럼 하면 된다. 채권 금리가 높아진 상태인데, 그만큼 국채 가격이 충분히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국채를 매입하려 한다. 그런데 내가 직접 해보니 생각보다 헷갈리고 직관적이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방법을 공유한다.

포커뷰어 프로그램 바둑이뷰어 read more read more continu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